836 0 0 13 44 0 5년전 0

현통기

2011년 하늘공부2에 이어지는 마구의 기록. 전세계를 새롭게 구성하는 천라지망의 법계. "이 땅, 이 우주, 이 천지 사방에 한이 있음을 배달은 증거 한다. 그들은 한을 모시고 인간과 함께 한을 마음에 모시도록 한다. 그를 따라 살고 살 수 있고 죽을 수 있는 것을 보여준다. 그 뜻을 이어받고 그 마음과 연결되고 그 어떤 것도 벗어나지 않음을 보여준다. 살다가 어느 한 순간 이세상이, 자연이, 내가, 남들이, 산이, 강이, 바다가, 산천초목이 신비롭고 경이롭고 그 어떤 이의 의지를 느낀다 면 그것이 마음에 한을 모셔져 있음이다. 나무도 그것을 품어 잎을, 꽃은 꽃을, 태양은 빛을, 산은 산으로 등등처럼 자연이 자연으로 천지가 천지로 나타나도록 충만하도록 하고 있다는 것이다. 신묘함은..
2011년 하늘공부2에 이어지는 마구의 기록.
전세계를 새롭게 구성하는 천라지망의 법계.

"이 땅, 이 우주, 이 천지 사방에 한이 있음을 배달은 증거 한다.
그들은 한을 모시고 인간과 함께 한을 마음에 모시도록 한다.
그를 따라 살고 살 수 있고 죽을 수 있는 것을 보여준다.
그 뜻을 이어받고 그 마음과 연결되고 그 어떤 것도 벗어나지 않음을 보여준다.

살다가 어느 한 순간 이세상이, 자연이, 내가, 남들이, 산이, 강이, 바다가, 산천초목이 신비롭고 경이롭고 그 어떤 이의 의지를 느낀다
면 그것이 마음에 한을 모셔져 있음이다. 나무도 그것을 품어 잎을, 꽃은 꽃을, 태양은 빛을, 산은 산으로 등등처럼 자연이 자연으로 천지가 천지로 나타나도록 충만하도록 하고 있다는 것이다.
신묘함은 [ 신 ]이고 신묘함의 신묘함은 [ 현 ]이다."
-본문中
1972년 임자년에 태어난 저자는 어릴 적부터 도를 삶의 목적으로 두게 된다. 그리고 호흡과 행공과 주문과 독서와 각종 세간의 수도법을 겪었다. 그러던 중 30 전후에 성찰의 깊이가 더해가게 되며 그 성취를 현실에 구현하는 것도 이생의 도 임을 생각하게 된다.

스스로 아직 결과를 보일 만한 것은 없다고 하지만, 이미 그 결실은 세상에 쌓여가고 있다.
자천의 체계를 위해 하늘공부1, 세계 체계에 대한 모색을 위해 하늘공부 2, 더 나아가기 위한 사고 실험 하늘 공부3 과 다양한 방법으로 심화하고 새로운 자천법을 생각해 본 땅인사람1, 2, 제라울을, 그리고 새시대에 새로운 지표가 될 강마을 총서를 저술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